가장 놀라운 퍼즐은 무엇입니까

퍼즐 게임은 영원히 존재해 왔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어려운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일부는 깊은 철학적 주제를 탐구하는 반면 다른 일부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게 만듭니다. 스케치와 그림이 현실이 되어 다른 영역으로의 새로운 방향과 연결을 제공하는 이 퍼즐 게임에서 현실을 재정의하세요. Talos 원리는 지능적이고 철학적인 이야기와 심각하게 놀라운 퍼즐을 결합합니다. 일련의 시험실을 제공하면서 인공지능에 대한 질문을 던지며, 난이도를 거부하지 않는 게임입니다.

이 1인칭 퍼즐 게임은 둘 다 유사한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도전 과제를 제시하므로 포털 비교를 이끌어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즉, 역장 문과 순찰 지뢰를 비활성화하는 신호 방해기, 사용자(및 큐브, 지뢰)를 벽 위로 쏘아 올리는 장치, 팬 등이 있습니다. 특히 레이저 커넥터의 방향을 바꾸는 것입니다. 그러나 Talos 원리에 추가된 가장 흥미로운 점은 퍼즐 순서의 규칙을 변경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는 단순히 컬러 블록을 구멍에 맞추거나 압력판에 밀어 넣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창의성을 허용합니다.

릴게임사이트

개발자 Alexander Bruce의 사랑으로 탄생한 Antichamber는 기하학이 익숙하지 않은 규칙을 따르고 장애물이 인식의 문제인 버려진 세계를 둘러볼 수 있는 기회를 플레이어에게 제공합니다. 이 1인칭 퍼즐 게임에서는 미술관이라고 할 수 있는 건축물의 도식적 투어를 안내하며, 두뇌 작동 방식에 도전하도록 설계된 일련의 방을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릴 게임에서 접한 가장 놀라운 퍼즐은 무엇입니까?

Antichamber의 탁월함은 정보를 제공하는 방식에 있습니다. Portal과 같은 게임은 본질적으로 모든 퍼즐에 대한 해결책을 미리 제공하는 반면, 이 추상적인 게임은 발견에 의존하고 탐색을 장려합니다. 플레이어는 흥미로운 일이 일어나기를 바라며 선반에서 뛰어내리고 치명적인 립와이어를 통과하며 심연을 응시합니다. 그리고 종종 그렇습니다. 환경 전체에 흩어져 있는 큐브를 플레이어의 총으로 조작하여 임시 다리, 계단을 만들고 인계철선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 버전의 모방 게임에서는 기계가 심문관과 맞붙게 됩니다. 두 참가자 간의 전통적인 일대일 상호 작용 대신 이 버전을 사용하면 두 당사자가 서로의 성별을 잘못 식별하도록 심문관을 속일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반대가 튜링 테스트에 의문을 제기한다고 주장해 왔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본질적으로 시뮬레이션하기 어려운 인간 인지의 특징이 있고 따라서 지능의 필수 조건이 될 수 없다는 것을 암시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주장에는 결함이 있습니다.

무어의 말에 따르면, “상금이 수여된 튜링 테스트를 기반으로 한 공개 경쟁이 심사위원을 속이는 것이 주요 목표인 프로젝트를 유치한다는 사실이 반드시 튜링 테스트에 의문을 제기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는 계속한다: The Stanley Parable의 중심에는 초현실적인 사무실 건물이 있으며, 그 안에는 풀어야 할 퍼즐과 생각할 거리가 많습니다. 이 게임의 내러티브는 달성 가능한 19개의 엔딩 중 하나로 여러분을 끌어당기는 반면, 게임 내레이터(Kevan Brighting의 훌륭한 음성)가 여러분을 방과 복도로 안내합니다.

게임의 설정은 퍼즐만큼 중요합니다. 비디오 게임의 선택, 게임 제작자와 플레이어의 관계, 심지어 예정과 운명에 대한 해설입니다. 플레이어의 기대를 끊임없이 뒤엎는 즐거운 경험입니다. 게임 전체를 이해했다고 생각하는 순간 또 다른 루프로 빠져들게 됩니다. 예를 들어, 두 개의 문이 있는 방에 적합한 문을 선택하면 내레이터는 당신이 자신의 작품을 어떻게 파괴했는지에 대해 호언장담할 것입니다.

페르소나(Persona) 시리즈의 제작자가 만든 Catherine은 악마적인 사랑 이야기가 담긴 놀라운 퍼즐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자신의 삶을 철저하게 정리한 통제적인 여성 캐서린과 관계를 맺고 있는 시스템 엔지니어 빈센트 브룩스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그에게 새로운 시작을 제안하는 금발의 폭탄주 캐서린을 만나면서 그의 모든 세계가 풀리기 시작한다.

2011 PS3 클래식의 이번 재발매에는 몇 가지 새로운 엔딩, 온라인 대 모드 및 새로운 리믹스 모드도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콘텐츠는 복귀 플레이어에게 60달러의 가격표를 보장할 만큼 충분하지 않지만 Full Body는 여전히 호기심을 갖고 확인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Catherine은 서큐버스일 뿐만 아니라 비디오 게임 개발자이기도 하며 단 것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Chrono Rabbit에서 여름 스쿼시 파스타를 주문한 것이 그 증거임). 그녀는 또한 인간의 모습과 똑같이 생긴 유일한 레벨 The Cathedral에서 보스로 등장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